1. 강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어때요:)
전체적으로 웃으면서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수업 분위기입니다.
강사님이 열정넘치는 에너지로 송폼이나 악기, 장르에 대해 소개 해주시는데 무언가를 구분 짓는 수업이기 때문에
자칫 딱딱해질 수 있는 수업 내용을 부드럽게 풀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. 재미있게 수업을 하고 싶고 직접 말로 참여하며 수업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.
2.A&R처럼 음악 듣기 클래스에서 궁금했던 점은 무엇이고, 이 강의를 통해 어떤 점이 해소가 되었나요:)
노래의 장르를 구분짓기 어려웠고 특히 음악을 들을 때 어떤악기인지 알 수 없어 답답함과 동시에 구체적인 말로 표현하기 어려웠는데
이 수업을 통해 장르와 악기에 대해 면밀히 배울 수 있었고 추상적인 부분을 듣고 말로 표현할 수 있게 되어 좋았습니다.
3. 모두 수업을 마치시고 느낀 점이 있다면 소개해 주세요:)
이제 어디가서 음악얘기를 할 때 애매하게 표현을 하는게 '아닌 있어보이는 정확한' 표현을 할 수 있을 거 같단 생각이 들었고,
지금 운영하는 곡리뷰 블로그에도 배운걸 활용하고 있습니다. 추후에 취업을 했을 때도 회사내에서 대화를 나눴을 때 보다
정확한 커뮤니테이션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4. 강의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졸업생으로 한 말씀을 부탁드려요:)
우선 수업이 재미있어서 시간이 금방갑니다! 가벼운 마음으로 들으러 오셔도 괜찮을거 같고
음악에대해 얘기를 하거나 평을 남길 때 이 수업을 듣기전후로 많이 달라져 있을 거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!
특히 음악 비전공자지만 A&R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!
1. 강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어때요:)
전체적으로 웃으면서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수업 분위기입니다.
강사님이 열정넘치는 에너지로 송폼이나 악기, 장르에 대해 소개 해주시는데 무언가를 구분 짓는 수업이기 때문에
자칫 딱딱해질 수 있는 수업 내용을 부드럽게 풀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. 재미있게 수업을 하고 싶고 직접 말로 참여하며 수업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.
2.A&R처럼 음악 듣기 클래스에서 궁금했던 점은 무엇이고, 이 강의를 통해 어떤 점이 해소가 되었나요:)
노래의 장르를 구분짓기 어려웠고 특히 음악을 들을 때 어떤악기인지 알 수 없어 답답함과 동시에 구체적인 말로 표현하기 어려웠는데
이 수업을 통해 장르와 악기에 대해 면밀히 배울 수 있었고 추상적인 부분을 듣고 말로 표현할 수 있게 되어 좋았습니다.
3. 모두 수업을 마치시고 느낀 점이 있다면 소개해 주세요:)
이제 어디가서 음악얘기를 할 때 애매하게 표현을 하는게 '아닌 있어보이는 정확한' 표현을 할 수 있을 거 같단 생각이 들었고,
지금 운영하는 곡리뷰 블로그에도 배운걸 활용하고 있습니다. 추후에 취업을 했을 때도 회사내에서 대화를 나눴을 때 보다
정확한 커뮤니테이션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4. 강의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졸업생으로 한 말씀을 부탁드려요:)
우선 수업이 재미있어서 시간이 금방갑니다! 가벼운 마음으로 들으러 오셔도 괜찮을거 같고
음악에대해 얘기를 하거나 평을 남길 때 이 수업을 듣기전후로 많이 달라져 있을 거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!
특히 음악 비전공자지만 A&R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!